A/S CENTER
안녕하세요. 팀카라반입니다.
차량 출고가 많아지고 지사가 늘어나면서 관리의 필요성도 증대되고 있습니다.
팀카라반은 전국 각지사에서 동일한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초 계약시 안내드린대로 팀카라반과 협의없이 본인이나 제 3자가 작업한 사항이 발견되면 워런티는 즉각 중간된다고 고지하고 있습니다.
1차적으로 고객의 안전이 우선이고 2차적으로는 책임소재의 명확함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불가피하게 본인이나 제3자가 작업해야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연락하시면 저희들이 충분히 알려드리고 도움을 드리겠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A/S 예약관련 안내
1. 처음 타 지사 A/S 접수 시에는 최초 출고사업장에 먼저 접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차량에 대한 정보는 최초 출고 사업장에서 작업되었기에 그에 따른 정보가 타 지사에는 없습니다.
그에따라 차량의 옵션이나 작업 히스토리 공유가 필요하므로 각 지사 담당자간 업무협의가 먼저 진행되어야 원만한 A/S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초출고처에 접수하시면 접수받은 사업장에서 고객이 원하시는 사업장에 관련 내용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처음 타 지사 A/S 접수 시에는 최초 출고사업장에 먼저 접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차량에 대한 정보는 최초 출고 사업장에서 작업되었기에 그에 따른 정보가 타 지사에는 없습니다.
그에따라 차량의 옵션이나 작업 히스토리 공유가 필요하므로 각 지사 담당자간 업무협의가 먼저 진행되어야 원만한 A/S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초출고처에 접수하시면 접수받은 사업장에서 고객이 원하시는 사업장에 관련 내용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중고차량을 인수하셨다면 원활한 인수인계를 위하여 직전 양도인과 함께 팀카라반으로 연락주셔서 차량 매각 사실과 잔여 A/S기간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팀카라반 본사에서는 현재 최초로신차로 출고한 차량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는 가지고 있지만, 개인간의 차량 거래시 업데이트가 되지 않으면 2차 이상의 양수인 분들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없고, 최초 계약자분들께 안내해드린 계약내용, 출고교육, 주의사항 등이 원활하게 전달되지 못하는 경우 A/S와 관련된 범위에 대해 양도인에게 들은 바가 없다고 해서 저희가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카라반 구매시에는 직전 양도인에게 충분한 사용법과 설명을 들으신 후 구매하시길 권장드리고 있으며 당사에서 작업하지 않은 부분은 저희도 알수가 없어서 그에 따른 워런티 역시 즉각 중단됩니다.
저희를 통해서 위탁 구매를 하신게 아니라면 양도인에게 우선적으로 차량에 대한 설명과 교육 등을 충분히받으셔야 하시고 카라반 인도 후에는 양도인에게 우선적으로 연락을 하시어 교육과 궁금한 부분에 대해 설명을 들으시는 것이 순서입니다
